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&라떼





비오는 날은 라떼가 참 땡깁니다.

하지만 카페는 가지 않읍니다.

왜냐면 비오니까요...


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게 두가지 있는데

첫번째는 일하는 것^^

두번째는 비맞는것...


근데 요즘은 비맞으면서 일을 해야 할 때가 종종 있읍니다...

휴..^^




그런 날은 

퇴근하고 딱 에어컨 키고 넷플릭스 보면서 얼음 동동 띄운 라떼를 한잔씩 먹으며

하루 종일 고생한 저를 달래주곤 합니다











요즘은 이 콘트라베이스에 빠져있읍니다.

우연히 편의점에서 사먹었다가

너무 맛있어서

인터넷으로 한박스씩 사서 쟁여두고 먹읍니닿ㅎㅎㅎㅎㅎㅎㅎ




택배왔을 때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는데

이제 저거 남았네유..



개인적으로 콜드브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

요걸 먹고 마음이 조금 변했읍니다.



콜드브루의 맛을 제법 잘 표현한 커피가 아닌가 싶습니다.


또한!

맛도 카페에 가서 먹는 것과 큰 차이가 없는데

가격은 그보다 저렴해서 즐겨먹기에 아주 좋읍니다.


그래서 요즘은


아침엔 가볍에 블랙으로 저녁엔 달달하게 라떼로 먹고있읍니다.




이 녀석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읍니다.





↓↓↓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읍니다. ↓↓↓












오늘도 저희 동네에는 비가 왔읍니다.

그래서 저는 오늘도 라떼를 한잔 마시면서

하루를 마무리 해보겠읍니다.







그럼

20000